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0만년만에 가본 빕스!! 뷰는 최고구만!! ”빕스 광안점”

by 박검사 2022. 9.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갑자기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이!!! 생겨버리는 바람에

오.. 이걸 어디 쓰지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아웃백 이랑 빕스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신세계 상품권이 신세계 계열만 사용되는 것도 아니고

사용 가능한 곳이 많더라구요ㅎㅎㅎㅎㅎ

그래서 아웃백을 가볼까 하다가 조금 새롭게 오랜만에 빕스를 한번 가봤습니다ㅎㅎㅎ

부산 수영구 광안대교 바로 밑에 있는 “빕스 광안점”으로 가봤습니다ㅎㅎㅎㅎ

입구에 할인되는 카드가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네요ㅎㅎㅎ

저는 신용카드는 안 써서 통신사 멤버십 할인받았습니다ㅎㅎㅎkt 15프로 할인!!

빕스는 샐러드바가 있는데 계절마다 메뉴들이 조금씩 바뀌나 봅니다

메뉴판

샐러드바만 이용 가능하고

점심 31,900원
저녁, 주말, 공휴일 37,900원입니다

저는 주말 점심에 방문했어요ㅎㅎㅎ

반응형
샐러드바

음료수도 뽑아먹을 수 있어요ㅎㅎㅎ

제로 펩시도 있슴다ㅎㅎㅎㅎ제로펩시 마싯서융

여기까지 그릴? 메뉴들이 있는 곳인데

폭립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

폭립이 바로 나오면 맛있었는데

좀 식으니깐 별로였습니다ㅜㅜ

바로 나왔을 땐 엄청 맛있음!!!

음식 가지러 가는데 폭립 나오길래 한 접시 가득 먹었네요ㅋㅋㅋㅋㅋ

잡다한 것들과 풀떼기들!!

연어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연어가 엄청 신선하진 않았습니다…

바로 위에 있는 셀프 햄버거

이거 이거 맛도리입니다ㅋㅋㅋㅋㅋ

모닝빵 반으로 잘라서 고기 넣고 야채 넣고 소스 넣으니까 진짜 완전 찰떡궁합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디저트!!!

와플 직접 만들어 먹는 거도 있고 멜론이 아주 달달하니 괜찮았습니다ㅎㅎㅎㅎ


샐러드바 시키고 저는 스테이크도 하나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

“스모크 우드박스 립아이” 스테이크입니다

부위는 꽃등심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가격은 42,500원!

예전에 메인 메뉴 주문하면 샐러드바 이용권이 있었는데

이젠 모든 메뉴가 다 각각 되어있더라구요

스모크 우드박스는 고기는 레어로 나오고

옆에 돌판에서 이렇게 원하는 굽기로 구워 먹어야 합니다

살짝 귀찮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엔 돌판이 식으면 뜨거운 돌판 또 가져다주십니다ㅎㅎㅎㅎ

귀찮긴 했지만 그래도 구워 먹는 재미가 있었네요ㅎㅎㅎ

밥멋다 살짝 옆을 보니 뷰가 엄청났습니다

점심시간이라 밝았는데

바로 옆이 광안대교라서 저녁때 오면 엄청 이쁠 거 같네요ㅎㅎㅎ

바로 옆에 아웃백도 있는데

아웃백 빕스 둘 다 비슷비슷한 거 같아요ㅎㅎㅎ

샐러드바를 가고 싶다면 빕스!!

스테이크 파스타 종류만 먹으려면 아웃백!!

바로 옆 아웃백 후기를 보시려면

클릭👇👇👇👇👇👇

https://dbstn1107.tistory.com/m/5

 

생일 국룰! 아웃백스테이크 부산 남천점, 메종키츠네 생일선물, 귀여운 생일케이크

안녕하세요!!ヾ(•ω•`)o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여친님 생일 기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칼질한 썰 풀어보겠습니다ㅎㅎㅎ 5월 1일 노동자의 날은 여친님 생일이십니다ㅎㅎㅎ(노동자의날 쉬는

dbstn1107.tistory.com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