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산책하기 좋은곳 부산진구 시민공원!! 공원이 엄청커요(백신접종센터도 있음!) bts가 왔다갔다고!?!?!?

by 박검사 2021. 8.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한창 비가오더니 날씨가 화창해졌어요!!

화창한날엔 코에 바람좀 쐬줘야죠ㅎㅎㅎ

그래서 실내는 야외 공원으로 산책이나 가볼까하고 오랜만에

부산진구에 위치한 시민공원에 가봤습니다


시민공원 남문 입구 입니다 ㅎㅎㅎㅎ

야외주차장이랑 제일 가까운 입구 입니다

요고는 부산 시민공원 야외주차장 요금표 에요

토, 일, 공휴일은 더 비싸네요ㅜㅜ

그래도 나름 저렴한 편이니 시민공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요ㅎㅎㅎ

동백전은 안된데요!!(부산시민공원 주차장에 동백전이안되다니.......좀 실망스러웠네요)

이건 시민공원 전체 약도 입니다ㅎㅎㅎㅎ

출발하시기전에 사진하나 찍어두시고 가는게 좋을거에요

중간중간 약도가 없어서(내가못찾은건가?)원하는곳 찾아가기가 힘들었어요ㅎㅎㅎ

저는 남문 입구에서 시작해서

부산시민공원에 BTS(방탄소년단) "뷔" 님이 발자국을 남기고 가셨다길레

한번 가보려고 하는데 지도에는 표시가 안되있더라구요ㅋㅋㅋㅋ무려BTS인데 너무한거아닙니까!

그래서 제가 표시해 드렸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아랫부분 중간쯤 빨간색 별 보이시나요ㅎㅎㅎ

 

시민마루 옆길에 있대요 ㅎㅎㅎㅎ

 

한번 찾아가 보겠습니다!!

가는길에 연못이 있는데 사람들이 모여있길레 잠시 가봤습니다ㅎㅎㅎ

잉어들이 있네요 ㅋㅋㅋㅋ 

 

엄~~~~~~청커요 잉어가 

 

아주 작은녀석들도 많고

 

옆에 거북이들도 몇마리 보이고ㅋㅋㅋㅋ 

 

귀엽네요 거북선생ㅎㅎ

요기 잉어들은 과자종류를주면 물고기들이 병든다고 합니다..

 

물고기전용 먹이 무인 판매대가 있다고하는데 저는 찾지못했어요ㅠㅠ

 

과자는 주시면 안대용~~

가는길에 시원~~~~해 보이는 미니 폭포도 있었어요ㅎㅎㅎ

이건 횡단보도인데 입체적으로 보이더라구요ㅎㅎㅎ

 

가까이서보면 아무렇지 않은데

 

멀리서 보면 입체적으로 보여서 횡단보도가 하늘에 떠있는거 같아요

 

신기합니다요ㅋㅋㅋ

 

드디어 제가 찾던 BTS "뷔" 의 사진촬영장소 발자국을 찾았습니다ㅋㅋㅋㅋ

 

아무 표지판도 없고 요란하게 되있을줄 알았는데

 

땅바닥 안보고 다녔으면 못찾을뻔 했어요ㅋㅋㅋ

그다음 목적지인

 

미로정원 입니다ㅎㅎㅎㅎ

 

이거 예전에 영화에서 많이 봤는데 

 

실제론 처음 해보네요ㅋㅋㅋㅋㅋ

 

혹시나 길 잃어버릴까바 사진찎어갔습니다ㅋㅋㅋㅋㅋ

요 비석들은 미로정원 중간중간 막히는곳에 있어요ㅋㅋㅋㅋ

 

3개가 다였습니다

그리고 미로정원 꿀팁!

 

이렇게 바닥에 잔디가 무성한곳은 사람의 발길이 닿지않는곳이니 괜히 헛걸음 하지마십쇼ㅋㅋㅋㅋㅋ

 

흙길로 다니십쇼ㅎㅎㅎ

돌아다니던중 시민공원 방문자 센터에서 3D 어린이 영화관도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애기들이 많이 오다보니 이런것도 상영해주나 봅니다ㅎㅎㅎ

 

가격도 매우 저렴한편인거 같네요

어두워질무렵 예쁘게 불빛을 내면서 폭포가 흘러내리던데 

 

가까이서 찍으려고 가고있는데

 

다와갈때쯤..........

 

꺼졌어요.....

 

딱 다와가니까 꺼지고 남은물만 쪼르르륵 흘러내리더라구요

 

불빛도 이쁘게 비춰서 예뻣는데 아쉬웠어요ㅠㅠ

마지막 목적지 백신접종센터 어떻게 생겼는지 가보려고 가는데

 

카페랑 편의점이 있더라구요

 

목이 진짜 말랐는데

 

사막의 오아시스를 찾는다면 이런기분일까요

 

너~~무 반가웠습니다ㅋㅋㅋㅋ

 

편의점엔 각종음료들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ㅎ많이들 사서 드시나봅니다ㅎㅎㅎ

 

냉장고가 막 엄청 시원하고 그렇지는 않았어요

 

시민공원이 생각보다 넓어서 돌아다닌다고 엄청 목이말라서 그런지

 

안시원해도 시원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요기 푸드코트도 있는데 간단하게 간식만 팔고 있었어요

 

커피랑 어묵 핫도그 등등 팔고 있었지만 저는 안먹어봤어요ㅎㅎㅎ

공원 곳곳에 이런 팻말이 있는데

 

갈림길마다 접종센터 가는 길이 있어서 찾기는 되게 쉬웠습니다ㅎㅎㅎ

 

남문 기준으로 오른쪽 젤위에 있었어요

짜잔

 

요 현수막 찾으시면 이 건물이 백신접종센터 입니다

 

왠만해선 백신 여기서 맞지 않는게 좋겠더군요......

 

여기서 백신맞으면

 

주차장도 되게 멀고 남문에서 꾸준히 10분정도 걸어야 나왔어요ㅋㅋㅋㅋㅋ

 

그냥 가까운 병원 예약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하하하

 

백신접종말고 시민공원은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산책도 좋고 

 

옆에 바로 트레이더스가 있어서

 

트레이더스에서 초밥이나 치킨이나 사서 돗자리피고 여유를 즐기시는분들도 되게 많아요ㅎㅎㅎ

 

취사는 안되요!!!!!!

 

가져온 쓰레기들은 꼭 가져가시구요!!!!

 

매점 앞이나 주차장입구쪽에 쓰레기봉지도 비치 되어있으니

 

드신것들은 가지고 가셔서 쓰레기봉지에 버리시면 됩니다ㅎㅎㅎ

 

쓰레기버리기도 편리해요!!

 

가족나들이도 좋고

 

애기들이 되게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도시속 백사장이라고 백사장 모래가 깔려있는곳에서 애기들 모래장난 엄청 치고 있었어요ㅎㅎㅎ

 

(아빠는 맴찢...)

 

강아지데리고 산책오시는분들도 엄~~~~청 많았어요ㅎㅎㅎ

 

날씨좋은날 가족 연인과 함께 데이트 나들이 가기에는 최고인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바로옆에 번화가 서면도 있어서 식사 하실곳도 많아요ㅎㅎㅎㅎ쪼매 걸어가야하지만

 

마스크는 말안해도 필수 입니다요!!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