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화명동 주변 금곡동 무한리필 고기집 “청아한돈 청아한우”

by 박검사 2022. 6.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 북구 금곡동에 무한리필 고기집이 새로 생겼더라구요ㅎㅎㅎ


청아한돈 청아한우


부산 북구 금곡동에 위치한 “청아한돈, 청아한우” 입니다

금곡고등학교, 화명 뜨란채 아파트, 율리 주공아파트 주변에 있고

지하철 2호선 율리역 이랑도 가까워요!!

영업시간

•매일 4:3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무한리필 1인 13,900원!!!!!!

엄청 싸요!!!!!!

주문하시고 필요한 건 전부다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ㅎㅎㅎ

주류 음료도 냉장고에서 가져와서 먹은 만큼 나중에 말씀드리고 같이 계산하더라구요ㅎㅎㅎ

모든 게 다 셀프입니다ㅎㅎㅎ

반응형
셀프바

야채들이 많아요ㅎㅎㅎ

고기랑 같이 구워 먹으면 맛있는 버섯들이랑ㅎㅎㅎ

고기들ㅎㅎㅎ

여기 고기들은 전부 냉동고기였습니다

막창도 있네요ㅎㅎㅎㅎ

여긴 냉장고기 냉장고인데

이것도 얼려져 있던 고기였는데 어느 정도 해동이 되어있었어요

젤 먼저 금방 익는 우삼겹부터ㅎㅎㅎㅎㅎ

여기 있는 고기 거의 다 먹어봤는데

고기의 질은 그렇게 좋진 않았어요

싸니까 당연한 거겠지만

그래도 막 냄새나고 비리고 그런 건 전혀 없었어요!!

아주 만족하고 먹고 왔습니다ㅎㅎㅎㅎ

야채들이랑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는 것들도 많고ㅎㅎㅎ

대패삼겹살이 제일 맛있었음!!

가성비 하나는 최강인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마지막엔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줘야지요ㅎㅎㅎㅎㅎ

볶음밥 재료도 다 있어요!!!

공깃밥만 주문하고 넣고 싶은 거 넣으셔서 볶아 드시면 됩니다ㅎㅎㅎㅎ

된장찌개 맛도 괜찮았어요ㅎ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