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재송동 동부지청주변 가성비최고 순두부맛집 “엄마손순두부”

by 박검사 2022. 5.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에 동부지청주변에 순두부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예전에 동부지청앞에 보리밥집 엄청 싸고 맛있는데 있었는데

거기 아직있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

동부지청 주변 은근히 먹을게 많은듯!!!

오늘가본곳은

엄마손순두부


동부지청 옆에 위치한 “엄마손순두부” 입니다

영업시간

• 월 ~ 토 11: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


건물 바로 옆에 주차장도 있어요ㅎㅎㅎ

올라가는길에 보니

순두부를 매일아침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ㅎㅎㅎㅎ

아주 맛있겠어요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요즘 밥값 한끼에 거의 만원시대 인제

여기는 7,000원 ~ 7,500원!!!

아주 저렴해요!!!!!

저는 돼지고기순두부랑 하얀순두부랑 해물부추전 주문 했는데

순두부주문하면 해물부추전이 6,000원 인가봐요ㅋㅋㅋ

메뉴판 밑에 추가 - 해물부추전 이 있었네요ㅎㅎㅎ

여기 대박인게

여기 셀프바가 있는데

잡채 떡볶이 숭늉도 있고 밥을 비벼먹을수 있게 나물들도 많아요ㅎㅎㅎㅎ

돼지고기 순두부랑 하얀순두부 입니다ㅎㅎㅎㅎ

돼지고기 순두부에는 날계란이 따로 나오는데

나오자마자 넣으면 바로 익어요ㅎㅎㅎㅎㅎ

하얀순두는 간장이 따로 나오는데

그냥 먹을땐 아주아주아주 고소한 순두부 그대로의 맛을 좋아하시는분은 좋아하실맛 이었습니다!!

간장에 비벼먹으면 또 엄청 맛있음!!!

반응형

부추전!!!

피자처럼 조각내서 나오네요ㅎㅎㅎㅎㅎ

부추전은 평범한 부추전이었습니다ㅎㅎㅎ맛있었어요

셀프바에서 나물들 가져와서 비벼먹었습니다ㅎㅎㅎㅎ

참기름도 넣고 순두부도 넣어드시면 맛있답니다ㅎㅎㅎㅎ

돼지고기 순두부 안에 돼지고기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요!!!!!

안에 내용물이 완전 꽉차 있었습니다ㅎㅎㅎㅎ

맛도 아주 얼큰한게 직접 매일 두부를 만드셔서 그런지

진짜 제가 먹어본 순두부찌개중에 거짓말 아니고 제일 맛있었어요ㅎㅎ

자주 생각나서 가보고 싶어질거 같습니다ㅎㅎㅎㅎㅎ

저녁쯤에 먹고 있었는데 배달도 엄청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동네맛집 인정인거 같습니다ㅎㅎㅎ

점심이나 저녁으로 간단하게 한끼하기 진짜 정말 좋은곳 이었습니다

가격도 안비싸고 그만큼 맛도 있고 음식인심이 대박이었네요ㅎㅎㅎㅎㅎ

자주갈거같습니다!!

재송동 점심저녁 완전 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