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기장군 정관신도시 샤브샤브 무한리필 “채선당”

by 박검사 2021. 1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샤브샤브 입니다!!

 

부산 기장군 정관신도시에 위치한 채선당!

정관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배고파서 샤브샤브 먹었어요ㅎㅎㅎㅎ

 

샤브샤브 너무 맛있는거 같습니다 요즘 매주마다 샤브샤브 먹는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정관 홈플러스 주변에 있어요!

 

정관에서 가장 유동인구 많은곳 인거 같네요ㅎㅎ

매장이 2층에 있었던거 같은데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가격표가 있어요ㅎㅎㅎ

한우샤브 (국내산한우) 

  • 평일점심 14,900원 (1인분 70g)
  • 평일저녁, 주말, 공휴일 18,900원(1인분 100g)

스페셜소고기샤브 (호주산)

  • 평일점심 11,900원 (1인분 70g)
  • 평일저녁, 주말, 공휴일 15,900원 (1인분 100g)

 

무한리필

  • 평일점심 15,900원
  • 저녁, 주말, 공휴일 19,900원

 

저는 똔뙈지기 때문에 무한리필로 주문!!!!!!!!!!!!!

 

솔직히 샐러드바에 먹을게 너~~무 많아서 그냥 드셔도 엄청 배부르시게 드실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입구쪽에 혼밥용 테이블도 있네요ㅎㅎㅎㅎ

 

제가 갔을땐 혼밥하시는분은 없었네요ㅎㅎㅎ

테이블에 짐을 나두고 바로 음식을 가지러 가봅니다요

반응형

아~~~주 신선해보이는 야채친구들이랑 월남쌈재료 친구들 각종 사리종류들이 있네요ㅎㅎㅎ

 

요기는 신기한게 꽃게도 있었어요ㅋㅋㅋㅋ꽃게는 별로 좋아하지않아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야채를 가지고오니 육수랑 고기가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불을 켜놓고 이제 샐러드바 탐방을 가봤지요

떡볶이랑 치킨이랑 순대!!!

 

아여기 치킨 맛집이었습니다ㅋㅋㅋㅋ

 

치킨이 순살치킨인데 아 진짜 핵맛집!!!!바삭바삭하니

 

소스도 완전 기본적으로 맛있는 양념에다가

 

중간중간 닭껍질튀김도 있었는데 바삭하니 대박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샤브샤브 먹으로 갔다가 치킨으로 뽕뽑고 왔습니다ㅋㅋㅋㅋ

디저트종류들ㅎㅎㅎㅎ

 

음료랑 빵 과일 커피도 있고 부족하지 않은 디저트들입니다ㅎㅎㅎ

 

퐁듀도 있던데

 

마시멜로우를 초코에 찍어서 다시 얼음물에 바로 찍으니 초코가 굳어버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이게맞나...? 싶었는데 맞더라구요ㅋㅋㅋㅋ 

소스랑 죽 재료입니다ㅎㅎㅎㅎ

 

샤브샤브 다먹고 죽은 꼭 먹어줘야지요ㅎㅎㅎㅎ

 

그리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낙지젓갈 비빔밥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이건 따로 따로 되어있어서 직접 만들어 먹는데

 

밥에 낙지젓갈 올려서 참기름 뿌리면

 

와..진짜 이건 그냥 미쳤어요그냥

 

진짜 미쳤어요!!!!

 

샤브샤브 엄청먹고 뒤늦게 보는바람에... 한입만 먹었는데

 

진짜 입맛없을때 최고인거 같습니다 

 

낙지젓갈비빔밥 BEST!!!

 

치킨도 BEST!!!!

 

여긴 무한리필로 먹으면 안될거 같네요ㅋㅋㅋㅋ

 

샐러드바에 맛있는게 너~~~~~~무 많습니다ㅋㅋㅋ

 

샤브샤브 고기는 살짝 질겼어요

 

요긴 솔직히 샤브샤브 보다 샐러드바 맛집이네요ㅋㅋㅋㅋㅋ

 

다음엔 무한리필 안먹고 그냥 먹어서 낙지젓갈비빔밥이랑 치킨 왕창먹고 와야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